miércoles, 11 de julio de 2012



예수 왕이, 만주의 주께서 왕이여, 당신을 초대합니다 :
"이쪽으로 와봐 ..."

"사랑하는 () 같이 걸어요, 좁고 긴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대를 떠나지 않을, 나는 영광스러운 승리의 길을 따라 당신을 이끌 것입니다. 당신이 알지도 못하는 것들을 배우고 당신에게 내가 당신을 위해 가지고있는 숨겨진 보물을 보여줍니다.

비방, 판단력과 가십의 진흙 당신을 추월하지 않기 때문에 걸으실와 발을 한번 실수하지 않으며 도​​로 범벅이있다.

이쪽으로 와봐 내가 네게 이르기 심기와 수확의 비밀을 가르쳐 때문에 모든 작품, 결실 및 multiplicable 축복이 될 것입니다.

이쪽으로 와봐과 지혜와 전원을 얻으면, 너는 네 원수의 트릭을 발견하고 나의 성령의 검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지. 아니, 그럴 게요 항상 코트를 두려워.

이쪽으로 와봐과 나의 존재가, 영원한 생명으로 생겨나고, 살아있는 물의 종류와 크기가 같은 활자 한 벌 때문에 네 마음이 살아있는 물의 강이 흐를 것이다.

이쪽으로 와봐 그리고 제가 산을 오르려고 배우와 모든 스텝에게 영광을보고, 아무 어려움은 모든 산이 우리 앞에 무릎 꿇지 것입 관계에 장애물이 없을 것입니다.

이쪽으로 와봐과 생명을 부여한다는 기쁨을 알고, 우리가 어디로 내 부활의 능력을 경험한다.

이쪽으로 와봐 그리고 당신은 내 존재와 내 성령의 눈부신 빛을 위해 구원, 잃어버린에게 치유와 구원을 가져, 어둠을 분산합니다.

이쪽으로 와봐과 두려움 속에서 한순간 사단과 그의 귀신!, 내 존재가 우리의 소비 화재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입에서 내 규례와 내 백성이 풍부합니다 넣었 정부의 지역에서 형성되므로, 걸으실들과 하늘 장소에 나와 앉아 있자.

이쪽으로 와봐 나의 은혜의 결과가 최고 볼, 당신은 지옥을보고 나의 승리를 축하하는 내 아버지의 집 '을 송두리째 것입니다.

이쪽으로 와봐 내가 당신에게 당신의 정당한 나의 웨딩 디너의 테이블에 장소와 내가 준비한 순금의 왕관을 보여줍니다.
이쪽으로 와봐 ... 아들 () 사랑합니다 () 나랑 같이 걸어요 ... "

PS : 사실은 사랑과 진실이 당신을 축복합니다. 의 다니엘 김 이사야 Sirlopú :
전쟁과 리바이벌 자원부 라이온스 인터 콘티넨탈 "유다의 사자"
사랑,기도의 기름 부으심 : PS. 빅토리아에있는 Gozo :
높이 자원부 "승리 Aguilas 델 레이는 그리스도"


1 comentario:

  1. ¡GRACIAS AMADO JESÚS, POR TU IGLESIA EN COREA!
    ¡BENDICE, AMADO ESPÍRITU SANTO, Y LLEVA TU IGLESIA A MAYORES NIVELES DE TU GLORIA!

    ResponderEliminar